Skip to content

야구의 기원, 성장과 데일리 뉴스

북미 프로야구의 최고 플레이 레벨을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(Major League Baseball)이라고 합니다.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(Major League Baseball)이라고도 하는 MLB에는 내셔널 리그와 아메리칸 리그라는 두 개의 팀이 있으며 각각 동부, 서부 및 중앙 디비전이라는 3개의 디비전이 있습니다. 내셔널 리그는 1876년에 설립되었으며 공동 조직 구조에 의해 아메리칸 리그와 함께 운영되었습니다. 두 팀이 별도의 법인을 갖게 된 것은 2000년이었습니다. 미국의 모든 주요 프로 스포츠 리그는 MLB 내에 구성되어 있으며 현재 토론토 블루제이스라고 하는 미국 29개 팀과 캐나다 1개 팀으로 구성된 30개 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

각 야구 시즌에는 169경기가 진행됩니다. 야구 시즌은 4월 첫째 일요일에 시작하여 10월 첫째 일요일까지 계속됩니다. 포스트 시즌 게임은 10월에 열리며 때로는 11월에도 열립니다.

MLB의 가장 최근 개정안은 2005년에 이루어졌으며 MLB는 마케팅, 텔레비전 및 노동에 대한 계약을 협상하고 스포츠에 대한 심판원을 MLB중계 고용 및 유지하도록 지시했습니다.

야구경기 중계권은 국영방송보다 지역방송이 우선한다. 국영 방송사 중 FOX Sports Net과 TBS는 각각의 네트워크와 외부에서 여러 게임을 선보였습니다. FOX Sports는 FOX Saturday Baseball에서 시즌 내내 야구 경기를 중계하고 올스타전의 판권도 획득했습니다. ESPN, TBS 및 FOX는 메이저 리그 야구 경기의 뉴스, 게임 및 리뷰를 계속 방송합니다.

게임의 인기로 인해 야구 팬들은 매일 뉴스와 보도를 찾고 있습니다. 팀에 대한 최신 뉴스, 일일 뉴스 업데이트, 플레이오프 유망주, 라이브 게임, 부상 보고서 및 선수에 대한 정보를 온라인에서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.

야구는 미국이 가장 좋아하는 과거로 간주되지만 다른 국가에서도 확고한 팬 기반을 찾았습니다. 고향에서 가장 가까운 곳은 1877년 프로야구가 결성된 캐나다다. 그 뒤를 이어 쿠바가 1878년에 미국과 캐나다 이외의 지역에서 최초의 야구 리그가 결성되었습니다. 야구 열풍은 국경, 국가, 대륙을 넘어 호주까지 계속 퍼졌습니다. 호주는 또한 2004년 올림픽에서 야구 부문 은메달을 획득했습니다.

Published inBuisnes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