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kip to content

언제 재택근무를 해야 합니까?

기사 추천 기사 댓글 기사 인쇄Facebook에서 이 기사 공유Twitter에서 이 기사 공유Linkedin에서 이 기사 공유Reddit에서 이 기사 공유Pinterest에서 이 기사 공유
집에서 사업을 하거나 사업을 하고 있습니까? 당신은 당신이 뭔가를 놓치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까? 자신만의 전용 작업 공간에서 운영하는 것이 어떤 방식일지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? 사무실 공간이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이점을 알고 계십니까? 다음은 귀하가 여전히 재택 근무 중이라는 소식을 들을 때 가장 많이 받는 질문입니다.

물론 당신이 그곳에 가야 하는 확실한 이유가 있을 수 있지만 전문적인 환경이 당신의 비즈니스에 큰 변화를 줄 오피아트 수 있다는 점도 알아야 합니다. 그렇다면 언제 사무실에서 이사를 나가야 할까요? 전용 사무실 공간의 이점을 얻으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?

재정적으로 안정되어 있습니까? 당장 움직여!

자, 재택 근무가 향후 비즈니스 성장에 큰 걸림돌이 될 수 있는 상황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. 재택 사무실의 주요 동기는 비용 절감이지만 비즈니스의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하지 못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. “퇴사 시기”라는 질문에 대한 대답은 재정적으로 안정적이고 비즈니스가 놀라운 성장을 보일 때 전용 작업 공간이 있으면 더 많은 리드를 줄 수 있다는 것입니다. .

예산은 가구가 없는 사무실의 경우 임대료를 의미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. 가구, 추가 사무용품, 전기, 전화선, 인터넷 연결 및 기타 편의 시설도 고려해야 합니다. 따라서 저렴한 사무실 공간에 대해 들었을 때 바로 뛰어들지 마십시오. 그것은 가구가 없는 공간일 수 있으며 다시 지출해야 하는 작업을 시작하기 전에 사용자 정의해야 합니다.

홈 오피스는 당신의 추락의 유일한 이유입니다!?

때로는 특정 작업을 관리할 수 있는 경우에도 홈 오피스 때문에 프로젝트를 놓칠 수 있습니다. 계속해서 이 문제에 직면했다면 아무 의미가 없지만 비즈니스를 다음 단계로 끌어 올릴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놓치고 있는 것입니다. 그것은 당신의 사업이 당신을 공간에 대해 만들고, 당신은 확실히 그것을 고려해야 한다는 심각한 경고입니다.

공유오피스나 코워킹 스페이스에 들어가는 것도 고려해 볼 수 있지만, 코워킹이나 공유오피스의 가장 큰 단점은 빠르게 성장하는 회사에 어울리지 않는다는 점입니다. 비즈니스의 속도를 유지합니다. 또한 특정 규칙을 따라야 하며 사용할 특정 리소스에 대해 약간의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.

가장 좋은 방법은 전통적인 사무실 공간을 사용하는 것입니다. 시간이 많이 걸리고 비용이 많이 들지만 공간을 잘 제어할 수 있습니다. 비즈니스 속도가 느린 원인을 명확하게 알 때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? 오늘날 시장에는 가구가 완비된 저렴한 사무실 공간이 많이 있습니다. 예산과 요구 사항을 염두에 두고 사무실 공간을 찾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경험 많은 부동산 중개인을 찾기만 하면 됩니다.

가구가 비치된 사무실 방갈로르는 귀하에게 적합한 이상적인 사무실 공간을 찾도록 도와줍니다.

Published inBuisness